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사업으로 활력있는 도시를 서도하겠습니다!
모두보기닫기
-->

[공지] 2024 솔내아트센터 대관 모집 안내

[공지] 2024 솔내아트센터 대관 모집 안내 본문내용
작성자 : 지속운영팀 작성일 : 2024.04.11 조회 : 490

1. 대관신청
가. 신청기간 : 2024. 4. 15.(월) ~ 4. 26.(금)
나. 대관가능기간 : 2024. 5. 1.(수) ~ 2024. 12. 31.(화)
다. 대관공간 : 솔내아트센터 (경기도 시흥시 호현로 42-8 솔내홀, 솔내갤러리)
     ※ 공간 참고 : 생태문화도시 시흥 VR 문화예술저장소 http://snakecrap3.dothome.co.kr/0/0.html
라. 신청자격 : 지역 예술가 및 예술 단체, 시흥시 내 거주하는 시민
마. 신청서류
    1) [필수]대관신청서(소정양식) 1부 ※직인 날인 필수
    2) [필수]부대설비사용신청서(소정양식) 1부
    3) [필수]대관단체 안내자료(전문예술법인·단체등록 등) 1부
    4) [필수]행사 참가자 및 스태프 온라인안전교육 수료명단(소정양식) 1부 ※선정 후 제출
     - 시흥시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https://bit.ly/3VTuOG7
     - 모든 제출서류는 하나의 압축파일로 메일 첨부(용량 10MB 이하)
바. 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yoon711@shurc.or.kr)
사. 대관문의 : 031-362-5823 (평일 09:00 ~ 18:00)
아. 선정자 발표 : 2024. 4. 30.(화) / 개별 연락
    ※ 일정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
2. 대관가능 일정
    ※ 선정된 프로그램별 대관일정은 협의하여 조정 될 수 있음

3. 유의사항
가. 솔내아트센터 공연장 안전관리 및 이행필수 지침 미숙지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나. 솔내아트센터 운영규정은 필수로 확인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다.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대관신청서에 기재한 내용 및 제출 서류가 실제와 다를 경우
    대관 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라. 안전교육수료명단 등 필요 서류 미제출시 대관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마. 선정된 프로그램별 대관일정은 협의하여 조정 될 수 있습니다.
바. 다음의 항목은 대관 신청은 제한합니다.
    1) 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소지의 내용, 목적의 프로그램일 경우
    2) 특정 종교의 포교나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, 발표회 등일 경우
    3) 공연장 시설 및 부대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


붙임 1. (규정) 2024년 솔내아트센터 운영규정
붙임 2. (서식) 2024년 솔내아트센터 대관신청